Ⅰ. 사업개요
○ 사업명: 기업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 '기업성장응답센터'
○ 사업목적: 기업의 소비자 관련 애로사항을 해소하고, 소비자 빅데이터 및 소비자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
○ 사업내용: 소비자 문제 해결에 필요한 빅데이터 정보 제공 및 전문가 상담 서비스 제공
○ 사업대상: 소비자 문제를 가지고 있는 기업 (고객상담, 분쟁 등)
○ 기타: 이용비용 없음 (무료이용)
Ⅱ. 지원내용
- 빅데이터 정보
- 기업 네트워크
- SOS 핫라인
- 소비자 정보
- 동반성장
- 기업민원신고하기
Ⅲ. 이용방법
○ 이용방법: 홈페이지 접속 및 회원가입 후 필요한 기업지원 서비스 이용 가능
○ 홈페이지 주소: https://www.kca.go.kr/bizinfo/
Ⅳ. 문의처
○ 담당부서: 한국소비자원 기업협력팀
○ 연락처: 043-880-5541~5546
○ 팩스: 043-880-0924
○ 이메일: bsupport01@kca.go.kr
이전글 | [산학협력단] 2022 CBNU BIZ-Idea 수요조사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★가족회사 가입안내 매뉴얼 - 온라인, 오프라인 |